상세정보
어른이 된 뒤에도 읽는 동화

어른이 된 뒤에도 읽는 동화

저자
오가와 미메이, 도요시마 요시오, 미야자와 겐지
출판사
바른번역
출판일
2013-02-01
등록일
2015-03-20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MB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동화는 어린이만의 것이 아니다

사람은 어른이 되어 물질문명 속에서 살아가다 보면 돈과 명예에 대한 욕심을 좇다가, 인간에게 정말로 소중한 가치를 잊게 된다. 그런 어른들에게 각박한 현실의 때를 씻고 순수한 마음을 되찾게 해 줄 동화가 필요하다. 어린이를 위해 쓰인 동화에는 우리 삶의 가장 기본적인 진리가 담겨 있어, 명작 동화는 어른이 된 뒤에도 두고두고 읽을 가치가 있다.
'일본의 안데르센'이라 불리는 오가와 미메이, <은하철도의 밤>으로 유명한 미야자와 겐지, <레미제라블>을 소개한 번역가이자 아동문학가로서 활동한 도요시마 요시오의 작품을 6편 모았다.

수록 작품

빨간 초와 인어 - 어둡고 차가운 바다 속에서 인간의 따뜻한 정을 그리던 인어. 인어의 딸은 과연 행복하게 살았을까?
작은 바늘 소리 - 시골에서 어린이들을 가르치던 한 청년이 도시에 나가 출세하면서 본래의 순수함을 잃어버린다. 어린 시절의 순수함과 다시 만나게 해 주는 동화.
달님의 노래 - 왕자가 만난 신비스런 여인과 숲의 요정들. 자연 속 요정들의 세계와 인간 세계의 갈등.
팔견공자 - “개는 부자나 상인이 키우는 건데 말이야.” 순박한 산골 사내가 개를 기르면서 벌어지는 해프닝.
은피리와 황금가죽 - 아름다운 은피리, 황금가죽으로 만든 기적의 주머니. 이 두 물건을 손에 넣은 정의로운 양치기 에키모스의 모험담.
노란 토마토 - 아이들에게 토마토는 황금으로 보였다. 행복하게 지내던 천진난만한 남매와 서커스단의 만남.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