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영어 단어에 대한 ‘감‘을 살리는 공부법!
『헷갈리는 영단어』는 사전식으로 배열하여 되도록 많은 단어를 익히면서도 미묘한 뉘앙스 를 구분할 수 있도록 도운 어휘교재이다. 연관된 단어로 확장하여 비슷한 의미를 가진 다른 단어를 한 번에 익힐 수 있으며, 반드시 익혀야 할 단어를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했다. 생생한 예문은 단어의 감을 키울 수 있으며, 쉽고 재미있는 설명을 통해 뉘앙스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왔다.
저자소개
저자 : 권인택
저자 권인택은 연세대학교에서 철학을 공부했고 한미은행에서 근무했다. 해킹, UFO, 음모이론, 신비주의에 심취하기도 했으나, 지금은 번역과 글쓰기 그리고 효율적인 영어학습법 연구에 전념하고 있다. 영어에 대한 글은 http:// zenglish.kr 에서 볼 수 있으며, 다른 글은 http:// blissful.kr에서 볼 수 있다.
ㆍ저서
‘해커를 위한 파워핸드북 1, 2, 3’
‘생각 한 스푼의 기적’ (편역)
‘왕초보 포켓 영어 단어장’
‘기적의 핵심동사 20’
‘확장문장 Training’
ㆍ역서
‘다빈치 코드와 숨겨진 역사’(2006 교양도서 선정)
‘지문은 알고 있다’
저자 :
저자 곽광우는 호주 퍼스대학교(University of Western Australia)에서 비즈니스 영어를 전공했으며 고려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석사과정에 재학 중이다. 동아 외국어학원, 목동 송현학원, 목동 종로학원을 거쳐 현재는 마포 하이스트에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잘 가르치기 위해서는 늘 배우고 연구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그 동안의 현장경험을 살려 좋은 영어교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그 첫 결실을 맺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