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인생은 내가 만들어 가는 것이다!
역사 속 인물들의 감명 깊은 조언과 구절들을 통해 진솔한 감동과 지혜를 선사하는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 역경과 고난, 시련의 시간을 극복해낸 일곱 명의 위인 이야기를 통해 새로운 삶의 빛을 발견하게 된 폰더 씨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소설 형식의 빌렸으며, 감명 깊은 인생의 조언들이 구절마다 가득 들어있다. 우연한 사고로 과거로 가는 블랙홀에 빠지게 된 한 중년 가장이 만 하루 동안 겪은 환상 여행이 감동적인 그려진다. 또한 긍정적인 마인드로 적극적으로 자신의 삶을 개척해간 위인들의 이야기가 오늘을 사는 우리에게 새로운 희망을 전한다.
저자소개
저자 : 앤디 앤드루스
저자 앤디 앤드루스(Andy Andrews)는 언론으로부터 미국에서 가장 영양력 있는 인물의 한 명으로 꼽혀온 앤디 앤드루스는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방송인, 세계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컨설팅 회사의 인기 있는 기업 전문 연사로 활동 중이다. 2003년 출간과 동시에 국내 서점가의 모든 베스트셀러 순위에 올랐던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는 지금까지 20여 개국 언어로 번역되었으며,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순위에 17주 동안 머물렀다. 앤드루스는 네 명이나 되는 역대 미국 대통령 앞에서 여러 차례 연설한 바 있으며, 미국 정부의 요청에 따라 수많은 공직자들을 위해 순회강연을 하기도 했다. 그는 짜임새 있는 줄거리와 신나는 모험을 담은 매력적인 이야기 속에 섬세하면서도 삶의 변화를 가져다주는 교훈을 이 세상 어느 누구보다 탁월하게 엮을 줄 아는 사람이다. 뛰어난 이야기꾼이자 지칠 줄 모르는 삶의 여행자 앤디 앤드루스는 이 책을 통해 성공이 무엇인지, 나아가 성공을 이루고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준다. 저자의 다른 책으로는 폰더 씨 시리즈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와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 실천편』이 있고, 자기계발에 관한 네 권의 연작 『완벽한 폭풍Storms of Perfection』이 있으며, 감동적인 이야기 모음집 『소여턴스프링스 이야기』 등이 있다.
역자 :
역자 이종인은 고려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한국 브리태니커 편집국장을 역임하면서 한국어판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편찬을 총지휘했다. 이후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면서 인문, 사회과학 분야의 도서들을 140권 이상 번역했으며, 성균관대학교 전문 번역가 양성과정 겸임교수를 역임했다. 옮긴 책으로는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 『소여턴스프링스 이야기』, 『유쾌한 이노베이션』, 『이노베이터의 10가지 얼굴』, 『라이트』, 『게리』, 『신의 용광로』, 『지상에서 영원으로』, 『촘스키, 사상의 향연』, 『폴 오스터의 뉴욕 통신』, 『촘스키, 세상의 물음에 답하다』, 『고전 읽기의 즐거움』, 『가르칠 수 있는 용기』, 『촘스키 이펙트』, 『프로이트와 모세』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