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단독] 부자들의 습관 버티는 기술
미리보기

[단독] 부자들의 습관 버티는 기술

저자
김광주 저
출판사
솔로몬박스
출판일
2020-08-25
등록일
2021-01-21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31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책 소개

역사상 가장 깊고 높은 변동성이 온다!
앞으로 3년, 코로나가 할퀸 글로벌 경제는 엄청난 유동성으로 인한 돈가치 하락과 기업부채급증 등 상당한 혼란과 함께 스스로 성장하는 AI 등의 4차산업 기반의 기술기업과 이에 맞서는 기존 산업의 저항이 뒤엉키면서 뺏고 빼앗은 전쟁으로 치닫는다. 그러는 사이 세계 경제는 오랜 자본주의 역사를 통털어 가장 깊고 높은 변동성에 시달릴 것이다.

3년만 버티면 부자가 된다.
그렇다고 ‘코로나19’가 세계 경제를 위기로 빠트렸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울고 싶은데 뺨 맞은 격’이라는 속담처럼, 큰 산업이 교체되는 시기에는 경제위기와 같은 잦은 변동은 필연적이다. 높은 산에 깊은 계곡이 있듯, 새로운 경제가 안착하기 까지는 크고 작은 위기를 동반하기 때문이다.
이 책은 ‘코로나19(COVID 19)’ 이후에 전개될 경제 및 투자시장의 변화를 위기가 아닌 기회로 활용할 수 있는 투자방법을 담고 있다. 특히 지난 20여 년 동안 투자자산운용사로 활동해 온 저자가 알게된 부자들의 습관을 이해하고 적용하는 방법과 함께 자신의 재정형편과 투자기간 및 성향을 토대로 만들어진 12개의 기본 포트폴리오 등 앞으로 3년을 누구나 부자되는 시간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친절하고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세상은 앞으로 어떻게 바뀔까?
4차산업은 단지 기술혁명이나 경제변화만을 뜻하지 않는다. 사람들의 생각과 취향, 사람들과의 관계는 물론 일을 하는 수단과 방법을 바꾸고 궁극적으로는 사람들의 의식구조 자체를 변화시킨다. 정치, 사회, 문화의 변화는 당연한 귀결이다. 4차산업이 주도하는 디지털경제는 세상, 그 자체를 통째로 바꾼다. 우리가 그것을 ‘혁명’이라 부르는 이유다.
과열과 냉각이 반복된다는 것은 투자시장에서의 폭등과 폭락이 반복되면서 인내, 즉 버텨내야하는 시간이 많아진다는 뜻이다. 이른바, ’데스밸리(Death Vally, 죽음의 계곡)‘다. 그러나 심한 변동성, 즉 폭등과 폭락이 교차하는 시기에는 그만큼 기회도 많다. 위기를 잘 버티면서 기회를 잘 포착하면 누구나 큰 돈을 벌 수 있다.
이 책은 어떤 국가 어떤 기업에 투자하면 좋을지와 같은 기본적인 내용과 함께 자신의 재정형편에 따라 누구나 적용할 수 있는 글로벌 ETF와 펀드, ELS, 은퇴설계에 활용할 수 있는 각종 배당주 투자와 리츠 및 TDF는 물론 비트코인과 금, 달러, 채권투자와 같이 변동기에 필요한 대체자산 투자에 대한 폭넓은 안목을 제공하고 있다.

10년 후 40배, 당신이 주인공이다.
2020년을 1월을 기준으로 지난 10년 동안 미국 주식 가운데 가장 많이 오른 종목은 세계적인 OTT(Over The Top)기업, ’넷플릭스(Netflix)‘다. 2009년 12월 18일 1주당 7.61달러였던 넷플릭스는 그 이후 10년이 지나면서 1주당 336.9달러를 기록했다. 수익률은 무려 4300%, 단순히 생각하면 해마다 4.3배씩 총 43배가 오른 셈이다.
새로운 경제는 우리의 상상을 현실적인 서비스나 제품으로 만들 수 있는 세상이다. 자동차가 운전사없이 스스로 굴러가는 것처럼 우주를 자유롭게 여행하는 시대도 조금씩 다가오고 있다. 당신의 상상이 큰 수익을 안겨줄 것이다. 10년 후 40배, 당신이 주인공이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출판사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