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복수하고 싶은 사람이 있나요?
기묘한 괴담 하우스에 의뢰하세요.
평생 도망칠 수 없는 공포를 배달해 드립니다.
어린 시절 나를 집단으로 괴롭힌 친구들, 우리 가족에게 사기를 친 뻔뻔한 사기꾼, 질투에 눈이 멀어 나의 인생을 망친 사람. 법의 심판도 받지 않고 세상에 무서울 게 없는 것처럼 살고 있는 사람들…. 그런 사람들에게 찰나의 공포로는 부족하다! 억울한 사람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신비한 존재, 공포술사가 평생 도망칠 수 없는공포를 배달해 드립니다. 단, 그다음에 일어날 일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저자소개
저자 : 사와무라 이치
제22회 일본호러소설대상 대상 수상 작가!
1979년 일본 오사카에서 태어났다. 2015년 《보기왕이 온다》로 제22회 일본호러소설대상 대상을 수상하며 작가로 데뷔했다. 2017년 《즈우노메 인형》으로 제30회 야마모토슈고로상 후보에 올랐으며, 2019년 〈학교는 죽음의 냄새〉로 제72회 일본추리작가협회상(단편부문), 2020년 《패밀리랜드》로 제19회 센스오브젠더상 특별상을 수상했다. 주요 저서로 《공포소설 키리카》, 《시시리바의 집》, 《남의 집: 사와무라 이치 단편집》, 《예언의 섬》, 《아름답다 추하다 당신의 친구》, 《사교의 아이》, 《괴담 소설이라는 이름의 소설 괴담》 등이 있다.
역자 : 남소현
연세대학교와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에서 공부하였고, 일본 문학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번역작으로 《형사의 약속》, 《여섯 명의 거짓말쟁이 대학생》, 《설원》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