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남녀 언어 사용설명서

남녀 언어 사용설명서

저자
김낭
출판사
비전비앤피(비전B&P)
출판일
2012-06-21
등록일
2015-03-20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3MB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남자여, 여자의 말을 그대로 믿지 마라!
여자여, 남자의 말에 상상력을 더하지 마라!
남녀의 말 속에 숨겨진 알쏭달쏭한 속마음을 읽어내는 심리 해설서
“여자는 사랑을 위해 심지어 섹스까지 한다. 반면에 남자는 섹스를 위해 사랑도 한다.”
남자와 여자가 사랑과 섹스에 대해 얼마나 다른 생각을 갖고 있는지 단적으로 드러내는 문장이다. 이처럼 남자와 여자는 정반대라고 할 만큼 전혀 다른 연애심리를 갖고 있고, 사용하는 어휘와 대화법 또한 각각 다르다. 사랑하는 남녀가 흔히 겪는 갈등과 고민은 이처럼 서로 다른 언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발생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책 <남녀 언어 사용설명서>는 남자와 여자가 연애할 때 주고받는 말 중 이해가 안 되는 말, 이해는 했지만 왠지 기분이 나쁜 말, 이해했다고 생각하지만 오해하기 쉬운 말 등을 선별해 그 속뜻을 해석해준다. 첫 만남부터 데이트, 섹스와 스킨십, 프러포즈와 결혼에 이르기까지 남녀가 주고받는 말 속에 숨겨진 알쏭달쏭한 심리를 신랄하게 짚어낸다는 점에서 단계별, 상황별 맞춤형 남녀 언어 해설서라고 할 만하다.
예를 들어, “넌 내게 너무 과분한 여자야”라는 문장에서 ‘과분하다’의 사전적 의미는 ‘분수에 넘치게 좋다’이지만, 남녀 간의 사랑에선 “냉큼 감사합니다 하며 받을 수 없을 때 잠깐 빼는 제스처를 해주는 것”이라는 의미이다. 남자가 “널 갖고 싶어”라고 말하는 것은, ‘잠자리를 함께 하고 싶다’는 의미로 흔히 해석되지만, 단순히 좋아한다는 뜻으로 쓰는 남자도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또 “나를 사랑해줘서 고마워”라고 입버릇처럼 얘기하는 여자는 간혹 감추고 싶은 비밀이 있을 수도 있으니 새겨들어야 한다.
이처럼 저자는 남녀 사이에서 자주 사용하는 70여 가지 단어의 속뜻을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알기 쉽게 풀이하고, 그 말을 이용한 예문을 제시한 뒤 예문에 대해 문장 오해도와 상황 위험도까지 알려준다. 오랫동안 연애 칼럼리스트로 활동하며 연애 때문에 고민하는 수많은 남녀의 멘토가 되어준 저자의 탁월한 통찰력과 예리한 조언은 상당히 설득력이 있고, 활용도도 매우 높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