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트럼프, 강한 미국을 꿈꾸다
- 저자
- 도널드 트럼프
- 출판사
- 미래의창
- 출판일
- 2017-01-05
- 등록일
- 2017-10-24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0
- 공급사
- 교보문고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트럼프가 직접 말하는 ‘강한 미국’의 청사진
『트럼프, 강한 미국을 꿈꾸다』는 미국 45대 대통령 당선자, 트럼프가 직접 쓴 정책집. 외교, 군사, 교육, 의료, 이민문제 등, 대선 기간 내내 논란을 불러온 그의 정책과 생각을 제대로 들을 수 있다. 사업가가 아니라 정치인이자 대선 후보로서 자신의 정견을 직접 밝힌 이 책에서 그는 미국의 문제가 무엇이며, 오바마 행정부는 왜 비판을 받아야 하는지, 미국은 왜 과거의 영광을 잃었으며, 미국인들이 왜 일자리를 잃어야 했는지, 이민자들이 어떻게 미국의 국경을 어지럽히고 있는지, 지금 미국 아이들의 미래가 왜 어두운지, 왜 많은 미국인들이 빚에 허덕이고 있으며, 중국이 미국의 희생으로 어떤 이득을 취하고 있는지를 강력하게 비판하며 그 해법을 제시하고 있다. 선거 내내 화제를 낳은 트럼프 특유의 직설은 이 책의 특징이기도 하다. 그는 거침이 없고 신랄하다. 무언가를 공격할 때도 주저하지 않는다. 그가 왜 앵그리 화이트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을 수 있었는지 이 책은 그 답을 주고 있다.
저자소개
저자 : 도널드 트럼프
저자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는 미국 제45대 대통령 당선자.
이변에 이변을 낳은 미국 대선의 주인공으로 수많은 논란과 비판 속에서도 힐러리 클린턴 민주당 후보를 누르고 대통령에 당선되었다. 미국 보수층과 일명 ‘앵그리 화이트’의 폭넓은 지지를 받은 도널드 트럼프는 선거 기간 내내 “Make America Great Again(미국을 다시 위대한 나라로 만들자)”이라며 세계 최강대국으로서 미국의 위상을 강조했다. 대통령 당선 전에는 세계적인 부동산 개발업자, 기업인, 방송인으로 활동했으며, 트럼프 오거나이제이션(The Trump Organization)의 회장이자 트럼프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의 설립자이기도 하다.
1946년 뉴욕에서 태어나 펜실베니아 와튼 스쿨을 졸업한 뒤 아버지가 운영하던 부동산 개발회사에서 사회의 첫발을 대디뎠다. 1970년대 뉴욕 맨해튼에서 독자적으로 사업을 시작했고, 34세 때 뉴욕시 한복판의 코모도 호텔을 사들여 그랜드 하얏트 호텔로 개조하면서 돈방석에 앉았다. 2년 뒤에 세운 트럼프 타워는 뉴욕의 명소가 되었다. 이후 부동산 시장이 붕괴되면서 엄청난 금액의 채무 속에서 허덕이기도 했지만 멋지게 재기에 성공하면서 미국 경제의 성공 신화가 되었다.
트럼프는 NBC TV의 비즈니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어프렌티스〉의 진행을 맡으면서 전미 대륙에 트럼프 배우기 열풍을 몰고 왔다. 출연자들은 그의 엄청난 카리스마에 꼼짝 못했고, “당신은 해고야!(You’re fired!)”와 같은 그의 거침없는 입담은 많은 사람들에게 회자될 정도였다. 2015년 7월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 경선에 출마한 후, 2016년 7월 공화당 전당대회에서 공화당 대선 주자가 되었다. 많은 사람들의 예상을 깨고 제45대 미국 대통령에 당선되었다.
역자 : 이은주
역자 이은주는 이화여자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였으며,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예고된 버블』, 『돈과 힘: 중국의 부강을 이끈 11인의 리더』, 『G2 불균형: 패권을 향한 미국과 중국의 미래 경제 전략』, 『브라질이 새로운 미국이다』 등 다수가 있다.
역자 : 도지영
역자 도지영은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정치외교학과 경제학을 전공하였으며, 연세대학교 대학원에서 국제통상학과를 졸업하였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 기획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목차
1. 강경하게 가자
2. 석유를 확보하라
3. 중국에 세금을 물려라
4. 그건 당신의 돈이다 더 많이 지켜야 한다
5. 국민이 감당할 수 있는 정부
6. 미국의 입지를 강하게!
7. 사회적 안전망, 정도가 있어야 한다
8. 오바마케어 법안의 폐지
9. 불법 이민이라고 부르는 데는 이유가 있다
10. 우리의 자녀가 물려받아야 할 미국
후기 언론과 대통령직
감사의 글
미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