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늑대의 유혹>, <그놈은 멋있었다> 등의 작품으로 유명한 인터넷 소설 작가 귀여니의 장편소설『신드롬』제1권. 글, 그림, 사진, 노래가 어우러진 멀티미디어 소설로 인터넷에 연재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시대 젊은이들의 아픔을 대변하며 그들의 슬픔과 사랑과 애증을 그리고 있다. 신드롬이 되고 싶은 10대들이 질주하며 던지는 상큼한 이야기이다. [양장본]
저자소개
저자 : 귀여니
귀여니
어려서부터 글 쓰는 걸 최고의 즐거움으로 아는 대표적인 인터넷 소설 작가. 고등학교 때 인터넷에 연재한 『그놈은 멋있었다』를 비롯해 총 7편의 소설을 썼으며, 중국, 일본, 태국에 번역되면서 국제적인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다. 소설을 원작으로 3편의 영화가 만들어졌고, 인터넷 카페 ‘귀사모’에는 100만 회원이 가입되어 있다.
현재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다니며 소설, 시, 희곡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글로 독자와 만나고 있다. 훌쩍 가방 싸서 여행하는 걸 좋아하고, 독특한 작품세계를 가진 연극과 영화를 즐겨 본다.
본명은 이윤세. 1985년 충청북도 제천에서 1남1녀 중 장녀로 태어났고, 혈액형은 AB형에 별자리는 물병자리.
작품>
소설 『늑대의 유혹』, 『그놈은 멋있었다』, 『도레미파솔라시도』, 『내 남자친구에게』,
『아웃 싸이더』, 『다섯개의 별』, 『신드롬』, 『천사를 찾습니다』
시집 『아프리카』
희곡 『도둑 대 도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