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지금 유권자의 고민은 하나일 것이다. “누구를 뽑을 것인가?” 여기에 더해 유권자라면 고민해야 할 질문이 하나 더 있다. “뽑지 말아야 할 종류의 후보는 누구인가?” 우리는 이 책을 통해 이 질문에 우회적으로 접근할 수 있다. 『누가 포퓰리스트인가』에서 저자는 포퓰리스트를 특정할 수 있는 기준을 제시하고, 우리가 포퓰리즘을 정확히 알고 이에 협력하지 않아야 한다고 경고한다.
저자소개
저자 : 얀 베르너 뮐러
저자 : 얀 베르너 뮐러
저자 얀 베르너 뮐러(Jan Werner Mueller)는 1970년 독일 출생. 베를린 자유대학교, 옥스퍼드 대학교, 프린스턴 대학교에서 공부했다. 2005년부터 프린스턴 대학교 정치학과에서 정치이론과 정치사상사를 가르치고 있다. Contesting Democracy: Political Ideas in Twentieth Century Europe, German Ideologies since 1945 등 여러 권의 저서를 펴냈고, 『런던 리뷰 오브 북스』『가디언』『뉴욕 리뷰 오브 북스』 등에 정기적으로 칼럼을 기고하고 있다.
역자 : 노시내
역자 노시내는 연세대학교에서 법학을 공부하고 조지워싱턴 대학교에서 정책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미국, 일본, 오스트리아 등지를 떠돌며 20년 넘게 타국 생활 중이다. 지금은 스위스 베른에 머물며 글을 짓거나 옮기고 있다. 『진정성이라는 거짓말』『자본주의를 의심하는 이들을 위한 경제학』 등의 책을 옮겼고, 『빈을 소개합니다』『스위스 방명록』을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