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포춘]이 선정한 2017년 모든 기업가가 읽어야 할 10권의 도서
포춘은 [오리지널스] [슈독] [타이탄의 도구들] 등과 함께 왜 이 책을 2017년 기업가가 꼭 읽어야 할 도서에 선정했을까? 그것은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인 사물인터넷(IoT)이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현실이기 때문이고, 그 현실을 가장 잘 이룰 수 있게 도와줄 가이드북이 이 책 [IoT 이노베이션]이기 때문이다. 지금 사물인터넷 혁신이 일어나고 있는 곳은 보일러나 조명을 휴대폰으로 켜고 끄는 가정이 아니다. 그 혁신은 B2B 업계에서 일어나고 있다.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제품을 생산하는 방법으로써 제조업계는 사물인터넷으로 말미암아 새로운 르네상스를 맞이해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그 파도에 지금 올라타야 한다.
저자소개
저자 : 마첵 크란츠
저자 : 마첵 크란츠
저자 마첵 크란츠 Maciej Kranz는 시스코 시스템즈(Cisco Systems)의 전략적 혁신 그룹(Corporate Strategic Innovation Group) 부사장이다. 시스코 혁신 센터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신규 비즈니스 창업, 내부 혁신 가속화, 고객, 파트너 및 신생 기업과의 공동 혁신 추진에 중점을 두고 팀을 이끌고 있다. 그는 시스코의 연결된 산업 그룹(Connected Industries Group) 총괄 매니저로 일하기 전에 주요 산업 시장에서 사물인터넷 비즈니스를 주도했다.
역자 : 김진희
역자 김진희는 연세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학위를 받고, UBC 경영대에서 MBA 본 과정을 수학했다. 홍보 컨설팅사에 재직하면서 지난 10여 년간 삼성전자, 한국 P&G, 한국 HP 등의 글로벌 브랜드 뉴미디어 광고 및 홍보 컨설팅을 수행했다. 옮긴 책으로는 『4차 산업혁명의 충격』, 『진흙, 물, 벽돌』, 『구름사다리를 타는 사나이』, 『이코노미스트 2016 세계경제대전망』, 『마음을 비워야 내일이 보이지(출간 예정)』, 『Simply Managing(출간 예정)』 등이 있다. 대중문화, 언론, 책 등 다양한 분야로 글을 쓰고 있으며, 국내외 출판 기획자로도 활동하고 있다. 번역자가 운영하는 광고 홍보 블로그(jodiekim.tistory.com)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jodiehkim)에서 마케터 및 독자와 소통하고자 한다.
감수 : 김남규
감수자 김남규는 삼성SDS, 딜로이트컨설팅, 엑센츄어컨설팅에서 IT와 Process 혁신을 담당하였으며 최근에는 화학산업, 발전산업등 설비산업에서 4차산업 전문위원을 역임하며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인공지능과 빅데이터를 중심으로 4차산업 과제를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