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마검왕. 23
- 저자
- 나민채
- 출판사
- 드림북스
- 출판일
- 2015-07-10
- 등록일
- 2019-10-01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0
- 공급사
- 교보문고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나민채 퓨전무협 장편소설 『마검왕』제23권. ‘거울’로 빨려 들어가 강호로 떨어진 고등학생 정진욱. 그곳에서 그는 자신에게 온갖 해괴한 방식으로 수련을 시키는 ‘검마’라는 노인과 기상천외한 일들을 순간순간 맞닥뜨리게 된다. 이 도무지 믿을 수 없는 상황에서 탈출하고자 진욱은 자신을 끌어당긴 ‘거울’을 이용해 현실로 돌아가려 한다. 하지만 그 몸부림에도 불구하고 권력을 두고 벌어지는 마교의 암투에 휘말리며 오히려 강호의 한복판으로 내몰리게 된다.
저자소개
저자 : 나민채
저자 나민채는 감각이 돋보이는 작가이다. 작가 나민채의 트레이드마크는 역시나 젊은 감각이다. 동시대를 살아가는 젊은이로서의 자각이 분명한 그는 언제나 신선한 소재와 독특한 설정으로 우리의 장르소설이 나아갈 방향을 이정표처럼 선명하게 제시했다. 그 때문에 그의 신작은 늘 주목을 받아왔다.
이번 신작 『마검왕』에서도 그의 장점은 유감없이 발휘되고 있다. 전형적인 퓨전 소설의 틀에서 과감하게 벗어나 현실과 무림 세계를 마검을 매개로 자유롭게 오간다는 참신한 설정 하나만으로도 이 작품은 범상치 않다. 인터넷과 게임 산업의 발달로 현실과 가상공간의 경계가 모호해진 오늘날 젊은이들의 일상을 정확히 읽고, 그것을 작품에 감각적으로 담아내는 능력은 감탄스러울 따름이다.
작가의 이번 작품은 흔해빠진 성장형 영웅담이 결코 아니다. 한 소년이 당당한 ‘어른’으로 성장해 가는 모습을 현실과 환상 세계를 절묘하게 교차시키며 작가가 리얼하게 보여주는 이유는 거기에 있다. 한 사람의 성장이 단지 ‘힘’을 얻어가는 과정이 전부가 아니라는 값진 메시지를 작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통해서 맛깔스럽게 보여주고 있다.
2001년 『하크 Hark』
2002년 『반로환동 返老還童』
2003년 『사야지존 邪夜至尊』
2004년 『대장장이 Blacksmith』
2005년 『죽지 않는 무림지존』
2006년 『천지를 먹다』
2008년 『몬스터 헌터 Monster Hunter』
목차
제1장 북천축
제2장 공유(共有)
제3장 독보(獨步)
제4장 마귀의 얼굴
제5장 일도양단(一刀兩斷)
제6장 괴로운 목소리
제7장 세 치 혀
제8장 사색(四色) 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