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그대 속눈썹에 걸린 세상
미리보기

그대 속눈썹에 걸린 세상

저자
허허당 저
출판사
북클라우드
출판일
2014-05-02
등록일
2015-06-04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34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파워 트위터리안이자 베스트셀러 저자
온·오프를 넘나들며 사랑받는 허허당 스님의 새 책!


30년째 선화를 그리며 글을 쓰고 있는 허허당 스님은 깨달음을 얻은 순간부터 홀로 있지만 세상과 함께하는 삶을 실천해 왔다. “누군가 깨달았을 때는 빛이 흘러나가게 마련이다, 꽃향이 번지듯이. 세상 사람들이 덩달아 밝아지고 깨달음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도록 길을 열어 줘야 한다.”라고 말하는 허허당 스님.

스님은 트위터를 통해 세상과 소통하며, 수만 트위터 친구들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있다. 전작 베스트셀러 《머물지 마라 그 아픈 상처에》에서는 세상 모든 이들의 아픔을 달래 주었고, 《바람에게 길을 물으니 네 멋대로 가라 한다》에서는 스스로 일어날 힘을 가지고 있다며 응원을 전했다. 이번 새 책에서 허허당 스님은 위로와 응원의 차원을 넘어 ‘어떻게 살 것인가?’에 대한 통쾌한 답변을 들려준다.

삶의 정수를 오롯이 담은 1장 ‘인생은 노는 것이다’, 자신의 내면과 조우해 스스로 깨닫게 되는 2장 ‘끝에서 끝을 보라’, 마음을 비우고 세상과 마주하게 되는 3장 ‘쉬어가라 세상 그리 바쁘지 않다’, 자연에서 길어 올린 깨우침을 전하는 4장 ‘아름다운 것들이 더욱더 아름답다’, 모두 4장으로 구성된 이 책은 비움으로써 채워지는 행복의 길로 우리 모두를 안내할 것이다. 특히 한 가지 소재의 그림이 실렸던 전작들과 달리, 산중 그림 수행 30년이 고스란히 녹아든 다양한 작품으로 꾸며져 한층 더 풍성해진 그림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