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범죄 추리 게임 : 섹시한 두뇌계발 시리즈 9
뇌가 섹시해지는 완전 범죄 추리 퍼즐 북
이 책에서는 범인 또는 수사관(형사)의 관점에서 완전 범죄 또는 그 해결을 위한 추리 퍼즐을 풀게 된다. 당신이 형사라면 범인들이 남긴 단서로 복잡한 암호를 해독하여 그들의 행방을 찾아야 한다. 범인들이 사용하는 라디오의 주파수를 찾아내고 그들이 훔쳐 간 물건의 진품을 가려내며, 숨겨진 아지트를 급습하고 다음번 거래 시간을 알아내 그들을 일망타진할 수 있다. 반대로 범인의 입장이라면 오리무중 상태인 상대편 조직 보스를 찾아내거나 형사들을 거뜬히 따돌리고 감시 카메라를 피해 보물을 훔쳐내거나, 은행 금고 비밀번호를 알아내 크게 한 건 할 수도 있다. 추리소설 속에 등장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형사와 용의주도한 범인이 되어 흥미진진한 90가지 크라임 퍼즐을 직접 풀어보자. 최후의 승자는 과연 누가 될 것인가?
한 편의 추리소설처럼 흥미진진한 90가지 크라임 퍼즐
《완전 범죄 추리 게임》은 한 편의 추리소설을 읽는 것처럼 흥미진진한 90가지 사건을 해결해나간다. 우리 편이 누구인지 구분되지 않는 범죄영화 속 장면처럼 이 책은 미궁 속에 빠진 완전 범죄 사건을 앞에 두고 위험한 범죄자들과 지혜를 겨루면서 추리력, 법의학적 안목, 그리고 논리적 사고를 이용하여 완전 범죄를 해결해나가는 90가지 퍼즐 문제로 구성되어 있다. 때로는 형사를 따돌리고 범죄 현장을 유유히 빠져나가는 범인이 되어 문제를 풀어볼 수도 있다.
각 퍼즐의 마지막에는 무엇을 해결해야 하는지 독자들에게 정보를 확실히 밝히기도 하지만, 때로는 애매하게 암호로 문제가 적혀 있기도 하다. 이 경우에는 그 암호를 해석하기 위한 단서를 찾아야 한다. 퍼즐을 풀다 막히면 옆 사람에게 책 마지막에 수록된 해답을 읽고 힌트를 요청할 수도 있으며, 모스부호, 점자표, 원소 주기율표, 키보드 자판 등의 암호 표를 참고해서 정보를 찾아 해답을 알아내야 한다.
세계 최고의 두뇌 게임 전문가이자 퍼즐 북 작가. 영국 케임브리지대학교에서 인공지능의 한 분야인 머신러닝으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어린이와 어른을 위한 두뇌 게임 및 퍼즐을 고안해냈으며 스도쿠를 비롯해 지금까지 다양한 퍼즐과 미로 관련 책을 35권 이상 펴냈다. 저자의 책은 영국에서만 100만 부 이상 팔렸으며 30여 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어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 저서로는 《퍼즐 게임 북》, 《점 잇기 컬러링》, 《수학 천재를 만드는 두뇌 트레이닝》, 《판타스틱 미로 여행》, 《40일 만에 두뇌력 천재가 된다》, 《40일 만에 기억력 천재가 된다》 등이 있다. 현재 두뇌 훈련 온라인 웹사이트인 ‘BrainedUp.com’과 ‘PuzzleMix.com’ 등 유명 퍼즐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1. 주파수를 찾아라
10. 감시 카메라를 피해라
20. 다면적 문제
30. 이름 찾기
40. 도주용 차량
50. 한붓그리기
60. 바이러스를 잡아라
70. 쓰레기통을 뒤져라
80. 위험한 실험
90. 레이저 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