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탐나는 술안주 - 간단 안주의 황홀한 유혹

탐나는 술안주 - 간단 안주의 황홀한 유혹

저자
강지수
출판사
이덴슬리벨
출판일
2014-09-26
등록일
2015-01-05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74KB
공급사
우리전자책
지원기기
PC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친구, 연인, 가족, 손님,
그리고 때때로 나를 위한
탐나는 술안주
술 맛 아는 여자, 그래서 더욱 안주에 예민한 미각을 가진 저자 강지수가 소문난 술집보다 더 맛있는 안주 레시피를 공개한다. 친구와 함께, 혹은 연인과 가족과 마실 때, 가끔은 혼자서 한잔 하고 싶을 때 등 누구와 마시느냐에 따라 어울리는 안주를 깐깐한 안목으로 골랐다. 또한 와인, 소주, 맥주, 사케, 막걸리 등 어떤 술과 가장 궁합이 맞는지 짚고 요리의 난이도, 어떤 술과 어울리는지,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리는지 한눈에 볼 수 있게 표시해 안주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가장 쉬운 고구마 칩부터 요리 실력을 한껏 뽐낼 수 있는 오븐로스트치킨까지 상황별 64가지 술안주가 술과 사람을 부르고 흥을 돋운다. 술과 요리에 일가견 있는 저자가 추천하는 “만들기 쉽고 폼 나는 안주 레시피”. DVD 영상을 통해서는 저자의 숨은 요리 비법을 엿볼 수 있다. 나 혼자 술잔을 기울일 때나 손님을 초대할 때, 책 속의 어떤 술안주를 선택하든 커다란 만족을 얻을 것이다.
[출간 의의]
이 책은 큰돈 들이지 않고도 삶을 풍요롭게 하는 취미 아이템을 소개하는 〈탐나는 스타일 시리즈〉의 첫 번째 책으로,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술안주를 소개한다. 일상에서 누리는 작은 사치 가운데 가까운 이들과 함께하는 술자리를 빼놓을 수 없다. 위로를 건넬 때도 기쁨을 나누고 싶을 때도 우리는 “술 한 잔 할까”로 시작한다. 흔들리는 조명 아래 누군가와 함께 마시는 술은 마치 마술이라도 부리듯 서먹한 분위기를 무르익게 하기도 하고 기쁨을 배로 키우기도 하고 슬픔을 반으로 줄여 주기도 한다. 우리 일상에서 빠지지 않는 술, 술이 있는 곳에 반드시 함께 있어야 할 술안주! “뭐 색다르고 맛있는 술안주 없을까?” 하는 애주가들을 위해 둘째가라면 서러울 애주가 강지수가 간단히 만들고 맛있게 즐기는 술안주 비밀 레시피를 털어놓았다. 맛깔 나는 셰프의 요리를 건강한 재료로 쉽게 만드는 법, DVD 영상을 통해 저자의 비밀 요리비법을 훔쳐보자.
[이 책의 특징]
세련되고 실용적인 DVD 영상으로 따라 하는 즐거움!
글만으로는 전달할 수 없는 숨은 요리 비법을 영상에 담았다. 영상을 보고 따라 하면서 요리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상황별 맞춤 안주들만 쏙쏙!
친구, 가족, 연인, 손님을 위한 한잔 그리고 나만을 위한 한잔으로 나누고 가장 어울리는 안주들을 선별했다.
술에 따라 어울리는 안주가 따로 있다!
남녀가 궁합이 맞아야 하듯 술과 안주의 궁합도 따로 있다. 안주 궁합이 잘 맞으면 술 맛이 더욱 좋아지니 참고할 수 있도록 메뉴별로 잘 어울리는 술을 제안했다.
만들기는 쉽지만 색다른 술안주∼
술안주 하면 두부김치, 치킨밖에 없을까. 늘 먹던 안주에서 벗어나 TPO(Time, Place, Occasion)에 맞는 색다른 안주로 분위기와 술 맛을 돋워보자. 때론 근사한 안주로, 때론 후닥닥 간단 안주로~. 색다른 메뉴들이지만 시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와 집에 늘 있는 도구로 만들 수 있다. 몇 개의 메뉴를 제외하고는 조리시간도 30분 내외로, 요리하다가 힘 빼지 않도록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것도 장점.
레시피와 동일한 분량의 재료 이미지
요리를 만들 때 언제나 신경 쓰이는 게 계량이다. 고민을 싹 해결해 주는 레시피와 동일한 분량의 재료 이미지를 담았다. 재료 사진만 보면 한눈에 요리에 들어갈 재료가 무엇인지, 분량은 어느 정도인지 파악할 수 있다.
요리하는 독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제본
책을 펼쳐놓고 레시피를 보기 쉽도록 양장제본 하였다. 무선과 같은 타 제본형태는 책을 펼치고 고정하려면 거치대나 다른 도구가 필요하지만 양장제본은 아무런 장치 없이 책만 펼쳐 놓아도 바로 고정이 된다. 주방 어디서든 간편하게 책을 펼쳐놓고 레시피대로 요리를 따라 할 수 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