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이미지만 보고 영어로 말을 한다!
이미지를 이용해 영어를 모국어처럼 배운다는 신개념 영어학습법인 ‘이미지 메이킹 잉글리시’의 본격 훈련서 제2탄! 해석하지 않고 이미지를 통해 영어를 익히는 방법으로서, 영어 초보자들도 쉽게 적용할 수 있으며 해외파 영어고수들도 입을 모아 그 효과를 인정하고 있다. 저자가 만들어 낸 이미지 메이킹 그림자료들은 그의 사이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학원·초등학교·중학교 등에서 교수자료로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다. 저자의 사이트 sendic.net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학습자료 중, 21개 동사를 활용한 1,100 문장을 이미지 메이킹할 수 있는 그림자료를 책으로 엮은 것.
저자소개
기존 영어학습법의 문제를 인식하고 새로운 발상의 영어 학습법인 -이미지 메이킹 잉글리시-를 고안해, 1년 6개월 만에 준원어민에 상당하는 영어실력을 갖추게 되었다. 그 후 6만여 영어 문장을 보유한 전자문장사전(SENDIC: Sentence Dictionary)을 만들어 무료로 배포하면서 각종 언론매체 및 많은 사람들의 찬사를 받았다.
영어학습 사이트 sendic.net을 통해서 영어 학습자들의 궁금증과 고민을 같이 해결해 가고 있으며, 전국 각지에서 정모 활동과 발음교정강의를 통해서 실력파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그의 발음교정 강의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명강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그가 만들어 낸 이미지 메이킹 그림자료들은 학원, 초등학교, 중학교 등에서 교수자료로 광범위하게 활용될 만큼 그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저서로는 『그래, 아직도 영어공부한다. 왜!』, 『니들이 영어를 알아?』, 『Image Making ENGLISH 1』, 『Image Making ENGLISH2: 전치사 훈련편』, 『Image Making ENGLISH3: 동사 훈련편』이 있다. 아직까지도 시행착오를 겪고 있는 이 땅의 무수한 영어 학습자를 위한 그의 ‘대한민국 영어공부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는 계속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