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인류를 뒤흔드는 성배 전설에 관한 충격적인 실화!
성배 전설을 둘러싼 미스터리와 관련된 실화를 기록한 이야기 『비밀의 도시』. 실존 인물과 실존 장소를 바탕으로 성배의 전설을 추적하는 모험을 생생하면서도 차분하게 그려내고 있다. 1955년, 집시가 되고 싶어서 영국을 떠나 스페인 지로나에 도착한 열다섯 살 소녀 패트리스. 그녀는 유대교 신비주의 전통의 명맥을 지키려는 청년 조세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둘 사이에는 더 이상 가까워질 수 없는 무언가가 있다. 패트리스는 조세의 곁을 맴돌며 2천 년간 베일에 싸였던 비밀을 밝히려 하고, 조세는 자신의 인생을 걸고 끝까지 비밀을 지키려 하는데…. 스페인의 고대 도시 지로나를 배경으로 때로는 인류를 뒤흔드는 비밀을 풀어나가는 모험이, 때로는 아름답고 슬픈 사랑 이야기가 펼쳐진다.
저자소개
저자 : 패트리스 채플린
저자 패트리스 채플린(Patrice Chaplin)은 26권의 책을 쓴 소설가이자 극작가다. 패트리스 채플린이 쓴 회고록 『올버니 파크(Albany Park)』는 로리 리와 잭 케루악의 글에 비견될 걸작으로 꼽히고, 소설 『시에스타(Siesta)』는 조디 포스터와 이사벨라 로셀리니 주연으로 영화화되었다. 화가 모딜리아니의 연인이기도 했던 프랑스 여류 화가 잔느 에뷔테른의 죽음을 둘러싼 정황을 조사한 취재 기록은 여러 나라에서 라디오 극 및 연극으로 제작되었다. 패트리스 채플린은 1950년대를 수놓은 보헤미안 지식인 집단의 한 사람으로, 파리의 실존주의자들, 특히 장 폴 사르트르와 시몬느 드 보부아르와 교류했다. 찰리 채플린의 아들 마이클 채플린과 결혼한 후 미국 할리우드에 살면서 로렌 바콜, 마일즈 데이비스, 살바도르 달리와 같은 예술가들과 함께 활동했다.
역자 :
역자 이재경은 서강대학교 불문과를 졸업했으며, 경영컨설턴트와 영어교육출판 편집자를 거쳐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뜻 있는 사람들과 함께 전 세계의 좋은 책을 소개, 기획하는 일에 몸담고 있기도 하다. 역서로는『하카와티』, 『우리는 10분에 세 번 거짓말 한다』, 『커피북』, 『이노베이션 킬러』, 『헤이즐의 환상 여행』, 『회사 몰래 보는 오피스북』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