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왕좌의 게임〉은 방영을 시작한 후로 연일 화제가 되고, 수많은 상을 타고, 우리나라를 비롯한 전세계에 팬을 가진 인기 드라마다. 그런데 이런 용과 얼음 괴물이 나오는 판타지 배경 드라마에서 비즈니스 전술을 배울 수 있다고? 그렇다. 〈왕좌의 게임〉의 여러 에피소드는 놀라울 정도로 우리의 직장 생활과 닮아있다.
『왕좌의 게임으로 배우는 비즈니스』는 세르세이, 타이윈, 티리온, 대너리스 등 익숙한 캐릭터들의 성공과 실수를 통해 〈왕좌의 게임〉에 숨겨진 리더십과 처세, 경영에 대한 교훈을 알려준다. 당신의 회사가 크든 작든, 직책이 무엇이든 상관 없다. 이 책은 당신이 모든 겨울을 이겨내고 철왕좌를 차지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 팀 필립스
저자 : 팀 필립스
저자 팀 필립스(Tim Phillips)는 비즈니스, 테크놀로지, 사회 변화 및 혁신 전문 프리랜서 기자다. 〈월스트리트 저널〉, 〈인터내셔널 헤럴드 트리뷴〉, 〈타임즈〉, 〈선데이 타임즈〉, 〈옵저버〉, 〈인디펜던트〉, 〈데일리 익스프레스〉 등에서 글을 쓰고 있으며, 2년 간 〈가디언〉지의 칼럼니스트로도 활동했다.
저자 : 레베카 클레어
저자 레베카 클레어(Rebecca Clare)는 저자 레베카 클레어는 비즈니스 전문 기자이자 출판인이다. 저서로는 『워킹 데드 인간관계론』이 있으며, 이 책, 『왕좌의 게임으로 배우는 비즈니스』는 2016년 ‘올해의 CMI’ 매니지먼트 북 분야 최종 후보로 선정되었다.
역자 : 이유경
역자 이유경은 부산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시사영어사 학습자료부와 번역회사에서 근무했다. 옮긴 책으로는 『50년간의 세계일주』, 『두뇌와의 대화』, 『상대성 이론이란 무엇인가』, 『여자 경제독립 백서』, 『브로커, 업자, 변호사 그리고 스파이』, 『내 몸이 새로 태어나는 시간 휴식』, 『황금법칙』, 『아프지 않은 마음이 어디 있으랴』, 『돈의 대폭락』, 『감정의 자유』, 『울트라라이트 스타트업』, 『위대한 탐정 셜록 홈즈』, 『피벗하라』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