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수학은 창조주의 두뇌
미리보기

수학은 창조주의 두뇌

저자
오영희 저
출판사
오영출판사
출판일
2016-01-26
등록일
2017-02-14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6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책 소개》
수학이란 무엇인가? 한마디로 질서 있는 것을 문자로 만들어 논리적으로 해석해 보는 학문 분야이다. 우리의 주변과 우주의 모든 것을 분석하노라면 모든 것이 모두 질서 정연하게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우주 삼라만상 모든 것이 곧 수학으로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다.
초자연적 지성체(창조주)인 신은 무한지능을 가지고 있고, 수학적으로 가능한 것은 모두 현실적으로 존재시키는 무한의지를 갖추고 있다. 그리고 이에 따른 창조의 목적성도 가지고 있는 존재이다. 즉, 수학적으로 가능한 모든 질서 있는 것은 그에 따른 목적에 따라 무조건 만든다는 것이다.
창조주의 지적인 두뇌는 바로 수학의 본성 자체이고 초자연적 지성체(창조주)인 신의 손과 발 같은 역할은 인간이 발견한 양자역학이 한다고 생각하는데, 창조주는 수학적인 모든 원리로 무한 차원 속에 무한 우주의 설계도를 만들고 양자역학과 같은 것을 이용해서 우주 삼라만상과 인간을 창조했다. 그리고 수학적으로 접근하자면 양자역학이 아닌 또 다른 무수히 많은 방법으로 우주를 창조할 수도 있지만, 우리 인간은 절대로 그 방법을 생각조차 할 수가 없다. 본 도서에서는 수학의 본질을 밝히고 수학이 곧 초자연적 지성체(창조주)인 신이 모든 진리를 만들어 가는 원리임을 밝혀보았다.
끝으로 본 도서는 본 필자가 모든 수학과 과학을 수십 년 통합 연구해 오면서 깨달은 것이 있어 쓴 것과 과학자들이 연구해 놓은 보편적인 진리들을 토대로 확신이 가는 것에는 비약시켜 설명한 것도 있다. 철학적인 관점 차이에서 이견이 있는 독자도 많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본 도서는 단지 철학적인 필자의 관점이므로 있을 수 있는 경우의 수로 생각하고 비판하기보다는 작가의 관점에서 한 번 읽어 주신다면 감사할 따름이다.

QUICKSERVICE

TOP